본문 바로가기
리뷰

디올 튀튀 블러셔 212 / 일본 면세 / 텍스 리펀 받는 법

by rosieyeji 2024.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에서 구하기 정말 힘든 디올 튀튀 블러셔 (품번 212) 구매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저는 일본에서 구매했어요.

 

시부야에 있는 백화점에서 발색을 했었고 긴자에 위치한 미츠코시 백화점에서 최종 구입을 했었는데 두 백화점 모두 재고가 있었어요!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일본 백화점은 [게스트 카드] 제도가 있어 일반 면세점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구매 방법, 게스트카드 발급, 텍스리펀, 발색, 최종 구매 금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구매 방법

 

시부야에 위치한 세이부 백화점, 긴자에 위치한 미쯔코시 백화점에 방문했을 때 두 백화점 모두 튀튀 재고가 있었어요. 백화점 위 2곳을 방문하시면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게스트 카드 발급

 

미츠코시 백화점 긴자점 지하 1층에 게스트 카드 발급소에서 게스트 카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게스트 카드 발급소가 어디있는지 모르시겠다면 지하 1층 백화점 직원분께 여쭤봐도 돼요!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다. 여권을 보여주면 게스트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고 발급 시간은 5분 내외였습니다.(웨이팅이 별로 없었어요)

 

3. 텍스 리펀

 

게스트 카드 활인을 받은 후 영수증을 받습니다. 미츠코시 백화점 긴자점 텍스프리 카운터는 7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기계로 쉽게 텍스 리펀을 받을 수 있고 기계 옆에 직원분이 상주하여 텍스 리펀 받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4. 발색

 

딸기우유색의 블러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펄이 워낙 많은 제품이지만 발색이 생각보다 잘 되는 편이었습니다. 골드, 실버 펄 등 다양한 펄이 있어요. 지속력은 나쁘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쿨톤 블러셔로 유명하지만 웜톤분들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러셔였어요. 내장되어 있는 브러쉬는 부드러운 편이었지만 내장 브러쉬에는 별로 손이 안 갔어요. 저는 리얼테크닉스 브러쉬를 사용했습니다! 평소에는 집에 있는 블러셔 브러쉬를 이용하고 외부에서 수정화장이 필요할 때만 사용할 것 같아요.

 

5. 최종 구매 금액

 

저는 언니꺼랑 제꺼 2개를 구매했는데 일본 현지 가격은 7150엔이었습니다.

 

7150엔 * 2 = 14300엔

 

여기서 게스트 카드 5% 할인을 받아 개당 6798엔으로 구매했습니다.

 

텍스 리펀은 2개 합쳐 총 1000엔 조금 넘게 받았습니다!

 

제가 일본 방문했을 때 엔화가 많이 떨어졌을 때라 한화로 개당 6만원 조금 안 되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 디올 정가는 72000원!)

 

 

면세점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백화점 게스트 카드를 발급받아 구매하는 게 더 저렴하고 비교적 한국보다 일본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일본 여행을 계획하시고 튀튀 블러셔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일본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